열린광장

보도자료

보도자료

부평, 블랙데이 공동세일 행사 성공적 마무리

작성자
user
작성일
2023-10-31 17:31
조회
296

100여 개 점포 참여 가을·겨울시즌 상품 최대 80% 세일

인천시 부평구는 부평 문화의 거리, 테마의 거리, 지하도 상가, 시장로타리 지하상가 등에서 열린
‘2023년 하반기 부평블랙데이(BB-DAY)’ 공동세일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.(사진=인천시 부평구)

인천시 부평구는 지난 13일부터 29일까지 부평 문화의 거리, 테마의 거리, 지하도 상가, 시장로타리 지하상가 등에서 열린 ‘2023년 하반기 부평블랙데이(BB-DAY)’ 공동세일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31일 밝혔다.

이번 부평블랙데이는 부평 상권 르네상스 사업의 일환으로, 지난해 10월과 올해 4월에 이어 3번째로 진행한 행사다.

이번 행사에는 총 100여 개 점포가 참여했으며, 행사 기간 가을·겨울 시즌 상품 등에 대해 최대 80%의 세일을 적용했다. 또 구매 영수증을 활용해 다양한 경품 이벤트 및 사은행사가 진행돼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.

또한 부평블랙데이는 단순한 세일 행사를 넘어 평리단길 스탬프 투어, 버스킹 공연, 원데이 공예 클래스, 인천배달e음 할인쿠폰 지급 등 다양한 문화행사 및 이벤트를 마련해 가족, 연인, 친구 등이 한곳에서 쇼핑과 재미, 휴식까지 즐길 수 있는 부평만의 쇼핑축제를 만들었다.

차준택 구청장은 “3회째 열리는 이번 부평블랙데이가 이제는 부평만의 쇼핑 축제로 자리매김했다”며 “앞으로도 지역의 소비를 촉진하고 상인과 구민 모두가 행복하고 활기찬 부평을 만드는 대표 행사가 되길 바란다”고 말했다.

[신아일보] 부평/박주용 기자
https://www.shinailbo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1779420
pjy6093@hanmail.net

출처 : 신아일보(http://www.shinailbo.co.kr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