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요사업
상권이미지조성사업
상권이미지조성사업
가로환경 개선
기간 : 2023. 8~9월
사업 내용:
· 시설물 정비
– 음식물쓰레기 수거함 제작 및 설치(총 30개소, 테마의거리, 평리단길 등 음식점)
· 도로환경 정비
– 바닥이정표, 웨이파인딩(방문객들이 원할히 길을 찾을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 구축
또는 사인 디자인), 도막포장(바닥 부분 포장), 등을 통한 통일된 권 이미지 구축
– 음식물쓰레기 수거함 제작 및 설치(총 30개소, 테마의거리, 평리단길 등 음식점)
· 도로환경 정비
– 바닥이정표, 웨이파인딩(방문객들이 원할히 길을 찾을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 구축
또는 사인 디자인), 도막포장(바닥 부분 포장), 등을 통한 통일된 권 이미지 구축
CCTV 설치
기간 : 2023. 9월~11월
사업 내용:
· 무단투기 상습 지역 및 차량사고가 빈번한 16개소에 CCTV 설치
· 상인회 사무실에 무단투기 및 안전 예방 모니터링이 가능한 시스템 구축
· 상인회 사무실에 무단투기 및 안전 예방 모니터링이 가능한 시스템 구축
공동브랜드를 활용한 상권 홍보
기간 : 2023. 8월~9월
사업 내용:
공동브랜드 및 캐릭터를 활용한 기념품 개발(열쇠고리, 인형 등) 및 배포
We Make 부평 Story
기간 : 2023년 8월~10월
사업대상 : 르네상스 상권 전역
사업 내용:
·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상인-고객-지역이 연계하여 함께 만들어가는 상권 브랜딩 사업
· ①참여형 ESG형식 프로그램 ②상인-고객 연계의 게임프로그램 ③지역 화폐 카드와 연계한 모바일 이벤트 운영
· 점포 이용 고객 영수증 경품 이벤트 운영을 통한 상권 활성화
· 온라인 SNS 이벤트 활용으로 경품 증정을 통한 행사 및 상권 홍보 효과
· ①참여형 ESG형식 프로그램 ②상인-고객 연계의 게임프로그램 ③지역 화폐 카드와 연계한 모바일 이벤트 운영
· 점포 이용 고객 영수증 경품 이벤트 운영을 통한 상권 활성화
· 온라인 SNS 이벤트 활용으로 경품 증정을 통한 행사 및 상권 홍보 효과
공동브랜드 조형물 설치
기간 : 2023. 9월~11월)
장소 : 부평역 광장(교통섬), 시장로타리 중앙(교통섬) 및 로타리 지하상가 입구 등
사업 내용:
공동브랜드를 활용한 각 상권별 조형물 설치로르네상스 사업구역의 통합된 이미지 구현 및 상권 홍보